본문 바로가기

Pop-s/Jason Mraz

제이슨 므라즈 - I won't give up [가사해석/한글가사/뮤비/가사/ 해석/듣기/ 번역/jason mraz]

jason mraz

 

 

 

'' If you’re going through hell, keep going. ''

지옥을 걷고있다면 계속해서 걸어라

-

Winston Churchill

윈스턴 처칠

 

 

 

 

'' Never give up on your dreams. ''

너의 꿈을 절대로 포기하지말라

-

Barack Obama

버락 오바마

 

 


 

 

누군가에겐 수년동안, 또 다른이는 인생의 한평생동안

 

지금까지 달려왔던,쌓아왔던 자신의 과거가 깃들여진

 

자신이 각자 꿈꿔왔던 꿈들에

 

좌절감을 느끼고 포기하려한다는건

 

매우 큰 공허함과 슬픔으로 다가올것이다.

 

부디 이 글을 모든 모든이가 자신들이 꼭이루고싶어하는 꿈을 이루길 바라며

 

정녕 피치못할 사정으로 그 꿈으로 다가가지 못하는 이들은

 

넓은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아 새로운 꿈에 도전할수있기를 바라며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이 노래가 작은 힘이 될수있길...!!

 

 


 

 

 

Jason Mraz

-

I won't give up

 

 

 

When I look into your eyes,
당신의 눈을 볼 때면,

 

It's like a watching the night sky
밤 하늘을 보는 것만 같아요

​ Or a beautiful sunrise
혹은 아름다운 일출을 보는 것 같아요

​ Well, there's so much they hold
당신의 눈은 많은 것을 담고 있군요

​ And just like them old stars, I see that you've come so far
그리고 저 오래된 별들처럼, 당신이 멀리서 왔다는 걸 알겠어요

​ To be right where you are
지금 여기에 있기 위해

​ How old is your soul?
당신의 영혼은 얼마나 오래되었나요?



 

I won't give up on us
저는 당신을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 Even if the skies get rough
하늘이 무너지더라도요

​ I'm giving you all my love
저는 당신에게 모든 사랑을 주고 있어요

​ I'm still looking up
저는 아직도 희망을 가지고 있어요




And when you're needing your space to do some navigating,
그리고 당신의 미래를 고민하기 위한 공간이 필요할 때,

​ I'll be here patiently waiting to see what you find
당신의 결정을 차분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 'Cause even the stars they burn
왜냐하면 별들이 타들어가고

 

Some even fall to the earth
몇몇은 지구로 떨어질지라도

​ We've got a lot to learn
우리는 배울게 많아요

 

God knows we're worth it
신은 우리가 가치가 있다는 걸 알아요

​ No, I won't give up
저는 절대 포기하지 않아요

 

 

 

I don't wanna be someone who walks away so easily
저는 쉽게 포기하는 사람이 되고 싶지 않아요

​ I'm here to stay and make the difference that I can make
저는 여기에 남을 거고 변화할 거예요

​ Our differences, they do a loy to teach us how to use the tools and gifts we got
우리의 차이점들은 우리가 가진 지식과 재능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알려줘요

​ Yeah, we got a lot at stake
그래요, 우리는 관계로부터 많은 것들을 배웠어요

And in the end, you're still my friend at least we did intend
그리고 결국, 당신은 우리가 의도한 대로 아직 저의 친구예요

​ For us to work we didn't break, we didn't burn
우리는 노력했고 해어지지도, 별들처럼 타들어가지도 않았어요

We had to learn, how to bend without the world caving in
우리는 세상의 무너짐이 없이 스스로를 낮추는 법을 배워야 해요

​ I had to learn what I got, and what I'm not
저는 제가 가진 게 무엇인지, 또 제가 아닌 것은 무엇인지

​ And who I am
그리고 제가 누구인지 배워야 해요

 

 

I won't give up on us
저는 당신을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 Even if the skies get rough
하늘이 무너지더라도요

​ I'm giving you all my love
저는 당신에게 모든 사랑을 주고 있어요

I'm still looking up
저는 아직도 희망을 가지고 있어요

​ I'm still looking up
저는 아직도 희망을 가지고 있어요




I won't give up on us (No, I won't give it up)
저는 당신을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저는 절대 포기하지 않아요)

​ God know I'm tough, he knows (I am tough, I am rough)
신은 제가 강하다는 걸 알고 있어요 (저는 강해요, 저는 거칠어요)

​ We got a lot to learn (We're alive, We're alive)
우리는 배울게 많아요 (우리는 살아있어요)

​ God knows we're worth it (And we're worth it)
신은 우리가 가치 있다는 걸 알고 있어요 (우리는 가치 있어요)



 

I won't give up on us
저는 당신을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 Even if the skies get rough
하늘이 무너지더라도요

I'm giving you all my love
저는 당신에게 모든 사랑을 주고 있어요

​ I'm still looking up
저는 아직도 희망을 가지고 있어요

 


 

Jason Mraz - I Won't Give Up (Official Video)

 

당신의 꿈이 이뤄지길 간절히 소망합니다!!